본문 바로가기
바닷가 생태보고서

Permit of kkabulgi

by 바닷가 연구소 등대지기(바연등) 2022. 4. 25.

주말을 앞둔 오늘, 날씨는 흐려도 마음은 쨍~

으흐흐흐ㅎ 2시간만 지나면 주말 시작!!!

다들 주말 계획은 세우셨나요?

이번 주말은 초여름 날씨라고 합니다.

한여름이 오기 전에 야외에서 충분히

즐기시길 바래요 :)

며칠전 연구소 회식 시간에 있었던 일이에요.

술 한 모금만 마셔도 알딸딸 해지는

우리의 함 선임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.

"아~ 이제 나이도 있는데 그만 까불어야겠다."

뭐, 평소보다 더 까분 것도 아니고,

평소에도 까분다기 보다는 발랄한 건데

괜히 술기운에 취중농담을 한 것인지

아님 갑자기 현타가 온 것인지

나이 이십대 중반, 갑자기 진지한 삶을

살 것을 선언하셨습니다.

좌중폭소 ㅋㅋㅋㅋㅋㅋㅋㅋ

믿지도 않지만 연구소 분위기 메이커

함 선임님이 갑자기 진지하게 산다면

우리의 웃음보는 누가 책임지나요?

함 연구원님, 본성을 숨기고 살면 병나요!!

그래서 준비했습니다.

"까불기 허가증 수여식"

Permit of kkabulgi

등록번호 001-K82-02-20220410  국내1호  까불기 허가증

"위 사람은 타고난 발랄함과 분위기를

향상시키는 능력으로 주변 사람들을

행복하게 만드는 재주가 있으므로

70세까지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

까불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합니다.

2022년 4월 20일

아이티아이즈 기술연구소 일동"

 

세상 영광~
까임 방지권보다 상위 허가증으로 이 허가증 소지자는 언제 어디서나 하이 텐션으로 생활해도 누구도 제지하면 안된다. 또한 그의 까불기 모드에 동참하여 자칫 주위의 눈치를 보고 소심해지려함을  방지한다.

자 이제 당당히 까부세요!

당신의 까붐에 거칠 것은 없습니다.

지금보다 10배는 까불어야 아... 오늘

내가 좀 까불었구나 싶게, 

더욱 분발해 주세요!!!